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몬스 블랙라벨 이유있는 체험기

 

저는 집에서 쉴때 가장 중요시 하는 게 숙면이라서

시몬스 직영갤러리 대구점에 방문해서 시몬스 블랙라벨 체험했어요.

 

 

 

제가 찾아온 곳은 바로
SIMMONS 직영 갤러리 대구점이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다는 후기가 많고
규모도 상당히 넓기 때문에, 여러 제품을
둘러보기에 좋다고 판단했거든요. 

위치 자체도 큰길가에 자리잡고 있고,
대구 2호선인 대구은행역 4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자리잡고 있는 게
접근성이 참 좋았어요!

 

 

 

내부로 들어오면 가장먼저 보이는 건
이 손 소독기였어요.
덕분에 안으로 들어가면서부터 확실하게
소독을 할 수 있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죠!

뿐만 아니라 인포 쪽을 보면
이 갤러리 모든 곳이
깨끗하게 소독되었다는
증명서까지 놓여 있었어요.
이러니 이 내부 안에서만큼은
안심하고 둘러볼 수 있었어요.

내부 전경은 이런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확실히 프리미엄 침대들이
놓여있는 공간이라그런지
분위기 자체가 고급진 느낌이
물씬 풍기고 있었어요.

무엇보다 공간에 맞게
시몬스 제품들이
배치가 잘 되어 있어서
전혀 답답하지 않고
둘러보기에 편했네요!

사전에 미리 알아봤을때는
못봤었던 프레임이 있어 놀랐는데요.
직원에게 물어보니 이 프레임은
이번에 새로 나온 디자인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계속해서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어 내는 모습을 보니
어떻게 이 브랜드가 150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는지
납득할 수 있었죠.

이번에 새로 나온
프레임이라고 하니 자세히 보니
블랙라벨인 C1과도
비슷한 느낌이 들면서도 모서리와
재질에서 차이가 있었어요~!
확실히 이 브랜드는 이렇게
디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는 건
큰 장점으로 느껴지더라구요!

압도적으로 두툼하다고 느껴졌던
이 시몬스 제품은 바로 Kelly라는
뷰티레스트 블랙이었어요!
수면 중 움직임에도
단계적으로 반응하는 게 장점인
소프트 타입의 매트리스였는데요.
편하게 누워보면 어찌나
푹신푹신하던지~! 이 공간이라면
하루종일 방 밖으로 안나가고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들더군요!

고급라인은 해당이 안되지만, 신제품이나
정말 폭 넓은 시몬스 제품들이 해당되는
프로모션도 지금 진행중이더라구요~

동시에 진행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과도
중복이 가능하기까지 하니 이건 놓치면
안될 거 같아요~!

 

안정호 대표의 시몬스는
마침 이번년도로 150주년을
맞이했는데요!
이를 기념해서 특별 에디션인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가 출시되기도 했어요!
스펙 자체도 프리미엄 라인인 시몬스 블랙라벨과
같다고 하기에 당연히
궁금해 지더라구요.

 

 

이 클래식 프레임은 바로
1940년대 클래식 무드를 모던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거였어요!
클래식과 레트로 이렇게 두가지
에디션으로 나왔는데, 레트로는 바로
옆에 위치해 있었고요~

색상은 베이지 말고도 블랙그린,
월넛, 내추럴애쉬까지 4가지로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 베이지 색감부터
너무나 따뜻함을 선사해 주고 있어서
다른 색감은 어떤 느낌을 줄지 
확인해보고 싶었어요!

 

진짜 주인공은 이 매트리스라고해도
과언이 아니었어요.
위에 보여드린 프레임은 앞으로도
계속 볼 수 있지만 이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오직 1870개만 판매되는 희소성까지
겸비하고 있었거든요!

안에 들어간 스펙만 봐도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인
어드벤스드-포켓스프링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가장 눈에 띈 점은 양면이 소프트한 타입과
하드한 타입으로 서로 상반되기 때문에,
뒤집어 가며 전혀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그 다음으로 구경을 한 건 바로 이
시몬스 블랙라벨이었어요!
확실히 풍채부터 우아함이 느껴지는 게
평소에 흔히 보던 제품들과는
풍기는 아우라부터 남다르더라구요.

역시 가장먼저 눈길이 간 건 프레임이었어요.
이건 바로 C1 이라는 제품이었는데요.
언뜻보면 패브릭 소재만 보이지만 사이드 부분을 보면
천연가죽으로 믹스매치한 디테일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더라구요!
사진으로 보이는 것처럼 확장 패널을
추가해놓은 모습을 보면 여기가 마치
호텔 스위트룸 이 아닌가?
싶은 생각까지 들었어요.

아래에 배치되어 있는 모델은 바로
Deborah였어요!
이 제품 같은 경우는 보다 강화된 지지력을
자랑하는 레귤러 타입이었는데요.
확실히 누워보면 푹신푹신
하면서도 몸을 지탱해주는 느낌이
정말 고급 호텔에서나 느껴봤던
그 촉감 그대로더라구요!

이런 아우라에 맞게 침구류도
호텔에서 볼 수 있을 법한 디자인으로
놓여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디자인 자체도 심플하면서도 딥그린색이
더해져 있는 곳이 두께감 있게
느껴져서 모던하기까지 하니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한쪽 벽을 보면 이렇게
뷰티레스트 블랙 안에 들어가는 스프링이나
내장재를 따로 만져보며
체험할 수 있는 구역도 있더라구요!
은은한 주황빛 조명으로
비춰지고 있는 모습이 보기만해도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시몬스 블랙라벨에 사용되는
포켓 스프링은 포스코사의
최상 품질 스프링 경강선등 원자재를
모두 명품으로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
사소한 원단 하나하나에도 신경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진열되어 있는
스프링은 직접 만져보며
체험해보기도 했는데요.
확실히 어느 타입이냐에 따라
눌렀을때의 느껴지는 탄성이
정말 다 달랐어요.
SIMMONS에서는 이런
원단들을 사용해 무려 1936가지의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서 
제품들을 하나하나 만든다고 하니
당연히 신뢰도가 올라갔죠. ㅎㅎ

이렇게 만들어지는 모든
매트리스들은 모두 불에 강한
난연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이 난연 재질 같은 경우는
오직 SIMMONS에서만
개발하고 판매하는 거라고 하니
이 사실하나만 보더라도
이곳을 선택할 이유는 충분했어요.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과 동시에
라돈에도 안전하다는
검증마크가 있었기 때문에
안심비용으로 투자할 가치가
충분했어요~!

둘러보다 보니 SIMMONS PAY라는 걸
알게되었는데요!
사진으로 보이는 것처럼 무려 36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무이자로 할 부를 할 수 있는 건
그야말로 대박이었어요!
보통 3개월부터는 이자가 붙을텐데,
36개월 무이자라니.. 지금 같은
구독경제 트렌드에 딱 맞다는
생각에 감탄했네요~!

 

제가 여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바로 이 제품이었어요!
실제로 고급 호텔에서 봤을법한
디자인이었을뿐더러 크기까지
거대한 편이라서 한눈에 보고
반해버렸거든요. ㅎㅎ

어찌 보면 흔히보일 수도있지만
저처럼 조금이라도 침대에 관심을
가지신 분이라면 디테일이 장난아니라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거에요~
디자인 자체에서도 상당히 절제되었다느 s게
느껴졌는데, 패브릭 등의 마감소재가 
세련됨까지 선사해주는 게 최고였죠!

프레임 이미지에 걸맞게 아래에는 
‘Beautyrest BLACK Lucile 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확실히 갤러리에 와서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 보니
같은 소프트 타입이라고 해도
다른 신체의 몸의 곡선, 즉 체형을
고려햐여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는 조닝 시스템 덕분인지
조금씩 다른 촉감과 탄성을 선사해주니
나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는 것도
최적의 수면조건을 찾는 꿀팁중 하나겠어요!

이렇게 둘러보는 모든 뷰티레스트 블랙
제품들은 6성급의 럭셔리 호텔 중에서도
시그니엘 스위트나 JW메리어트 등에 모든 제품들이
입점되어 있을 정도라는 건 어찌보면
당연했어요.

갤러리에 찾아와서 더욱 좋았던 점은
역시 침대뿐만 아니라 함께 배치할 침구류도
모아서 골라볼 수 있다는 거였어요!

2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침구류가 모여있는
케노샤가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속이 채워지지 않은 베딩들이
수건처럼 걸려있는 덕분에 디자인과 재질들을
비교하며 고를 수 있는 게 큰 장점으로 느껴졌어요!

이 중에서 저의 원픽은 바로
이거였어요!
화이트 색상이 깔금하면서도 푹신한
속감이 채워져 있으면 너무나 포근할 것
같았거든요!

무작정 갤러리를 찾아와
시몬스 블랙라벨들을 구경해 봤는데,
이번에 다양한 제품들을 이렇게
체험해볼 수 있어 좋았네요!